취다선 리조트 후기 – 명상, 요가, 다도 클래스가 있는 제주 호텔 추천 (재방문 의사 100%)

취다선 리조트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호텔이에요. 명상, 요가, 다도 등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 곳은 고요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께 최적의 제주 호텔이랍니다! 실제로 가보니 기대보다 더욱 만족스러웠던 취다선 리조트, 방문 후기 남겨볼게요. 🙂

기본 정보

취다선 리조트
사진 출처: 취다선 리조트 홈페이지

취다선 리조트는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운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온한 쉼을 위한 공간’이라는 컨셉에 알맞게 객실에 TV가 없는 대신, 차와 다기 세트가 마련되어 있어요. 또한 0~15세 이하는 투숙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모든 룸에서 바다가 보여요.

취다선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명상과 요가 프로그램, 티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숙박하는 동안 여러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지만 선착순이므로 체크인 할 때 미리 예약해 두시는 것이 좋아요.

모든 체험 프로그램과 조식까지 포함된 가격이 1박당 15~20만원대라서 더욱 좋았어요. 1인 여행자의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 제주 여행을 떠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취다선 리조트 홈페이지


취다선 리조트 객실, 조식 후기

취다선 리조트
취다선 리조트 객실

룸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멋진 뷰! 멀리 우도가 보이는 객실은 소박하고 아늑했어요. 아무것도 안하고 노래 들으면서 멍하니 있기만 해도 충분히 힐링될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2명이 캐리어를 펼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했고, 침대 반대 편에는 차를 내려 마실 수 있는 다기와 책상이 놓여있었어요.

제주도 여행 코스
조식

취다선 리조트 조식은 8:00~10:00에 리조트 옆 오조미야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미역국, 전복죽, 제주들깨쑥떡국, 들깨보양장어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정갈하게 내어주세요. 저는 제주들깨쑥떡국을 먹었는데, 담백하고 고소하고 쑥향도 은은해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고 건강한 것들이어서 누가 매일같이 이렇게 아침을 만들어주면 얼마나 좋을까 싶은…ㅎㅎㅎ

친구와 저 모두 대만족했답니다!!


티룸 서비스, 요가 체험 후기

티 클래스는 취다선 리조트에서 가장 기대했던 시간인데 상상 이상으로 더 좋았답니다.

특히, 티 클래스가 진행되는 프라이빗 티룸이 정말 좋았어요!! 예쁜 인테리어와 뷰를 자랑하는 여러 제주 카페들도 좋았지만, 평온한 분위기의 취다선 티 하우스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티 클래스는 프라이빗 티룸에서 진행되고, 클래스를 진행해주시는 분께서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다도법을 알려주시는데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고요. 다도 설명이 끝나고는 간단한 다과를 내어주시고 40분간 이용할 수 있어요.

제주도 여행 코스
티 클래스
제주도 여행 코스 숙소
티룸
취다선 리조트
요가 장소

요가가 진행되는 장소마저 완벽했어요!! 평온함 그 자체…🍃 뒤로는 연못이 있어서 고요한 와중에 풀벌레 소리도 들리고… 그 공간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요가를 마치고 나니 찌뿌둥했던 몸도 가벼워지고, 정말 제대로 쉰 느낌이 들었어요. 아침 요가, 저녁 요가 모두 참여했는데 너무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진행해주셔서 요가가 처음인 분들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체험했던 클래스 외에도 명상, 타로 등 매달 다양한 클래스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마치며

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들로 마음이 힘든 분들, 휴식이 간절한 분들, 고요한 공간을 찾는 분들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많은 만큼, 1박 이상 머무시기를 추천해요. (저는 1박만 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

📌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아래 제주 여행 관련 포스팅도 참고해 보세요! 

제주도 여행 코스 4박 5일 렌트카 여행

제주시 공항 근처 맛집 TOP 10 (제주시 맛집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