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아룬 뷰 레스토랑 “뷰아룬” 후기 + 뷰아룬 예약 방법

왓아룬 뷰 레스토랑은 강 건너 아름다운 왓아룬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방콕을 찾는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여러 왓아룬 뷰 레스토랑들 중 저는 뷰아룬을 예약하여 다녀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뷰아룬 음식과 왓아룬 뷰 후기, 뷰아룬 예약 방법까지 상세히 남겨볼게요! 🙌

왓아룬 뷰 레스토랑, 뷰아룬으로 선택한 이유 + 예약 전 참고할 점

왓아룬 뷰 레스토랑 뷰아룬
뷰아룬 뷰

뷰아룬 선택 이유

뷰아룬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사실… 가고 싶었던 여러 왓아룬 뷰 레스토랑 중 유일하게 뷰아룬만 제가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가능했기 때문이에요.

여행 한 달 전, 왓아룬 뷰 레스토랑을 예약하려고 보니 유명한 곳들의 명당 자리와 시간대는 이미 대부분 예약 마감이더라고요.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은 미처 몰랐어요…😨

왓아룬 뷰 레스토랑을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최소 2~3달 전부터 예약하시길 추천합니다!

뷰아룬을 선택한 다른 이유들로는 뷰아룬이 왓아룬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위치라는 점, 다른 레스토랑들은 대부분 페이스북 메신저나 메일을 통해 예약을 해야 하는 반면 뷰아룬은 인스타그램 DM으로도 예약이 가능해서 편리하다는 점 등이었어요.


예약 전 참고할 점

뷰아룬 건물 1층은 카페, 2-4층은 호텔로 운영되고 있고, 5층이 왓아룬이 보이는 루프탑 레스토랑 뷰아룬입니다.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따로 없어서 5층까지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비가 많이 오면 루프탑은 이용이 불가한데, 제가 방문한 날도 하필 비가 왔어요. 다행스럽게도 1층 카페에서 조금 기다리니 비가 그쳐서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비가 와도 포기하지 말고 일단 가보시길 추천…!

그리고 좌석 위치마다 최소 주문 금액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의 가격은 1-2명이 방문했을 때 기준입니다.)

좌석최소 주문 금액
Riverside table zone
(왓아룬이 가장 잘 보이는 자리, 맨 앞자리)
1,500바트
Outside table zone
(다음으로 왓아룬이 잘 보이는 자리)
1,200바트
Under the roof zone
(안쪽 지붕 있는 자리)
1,000바트

뷰아룬 예약 방법

뷰아룬은 인스타그램 DM, 이메일, 페이스북 메신저로 예약 가능합니다.

저는 인스타그램 DM이 편하기도 하고, 답변이 빨리 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인스타그램 DM으로 예약했어요.

뷰아룬 예약
뷰아룬 예약

위와 같이 원하는 예약 날짜를 문의하고, 약 30분 뒤 답을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Riverside table zone은 예약이 마감되어서 Outside table zone으로 예약했답니다.

예약 시간은 1부 17:30-19:15, 2부 19:30-21:00으로 나뉘는데, 모두가 왓아룬의 선셋 뷰부터 야경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는 1부를 추천하여 저도 1부로 예약했습니다.

컨펌 답변이 오지 않아 한번 더 메시지를 보냈고, 4시간 뒤 예약 확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실제로 가보니 왜 답이 늦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녁 시간대가 되면 직원들이 정말 정신 없이 바쁘더라고요!)


뷰아룬의 왓아룬 뷰, 음식 후기

뷰아룬의 왓아룬 뷰 ✨

뷰아룬의 왓아룬 뷰는 역시 명성대로 굉장히 멋졌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맨 앞에서 세 번째 줄이었는데, 앞자리에 사람들이 있어도 왓아룬 뷰를 감상하는 데는 크게 방해되지 않았어요. (맨 앞자리, 제 주변 분들 90%가 한국인이더라고요ㅎㅎㅎ)

뷰아룬
왓아룬

노을이 지는 하늘부터 왓아룬에 불이 들어오는 순간과 야경까지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왓아룬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도 여기서 많이 남기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예약한 시간대에 비가 오는 바람에 1층 카페에서 대기하다 올라가서 햇빛이 강하지는 않았는데요, 만약 해가 쨍쨍한 날은 그늘이 없어 꽤 덥고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안쪽 좌석 제외)

방문 시 햇빛 가릴 모자와 모기 기피제를 챙겨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뷰아룬 음식 후기

사실 음식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게살이 들어간 오일 파스타와 팟타이, 오징어 튀김을 시켜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오일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고 팟타이는 무난했고, 오징어 튀김은 다소 짰어요.

뷰아룬
게살이 들어간 오일 파스타 (추천!!!)
뷰아룬
팟타이

모든 음식이 플레이팅이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

메뉴 3개, 맥주 3병 마시고 둘이서 2000.9바트(약 77,000원) 나왔어요. 방콕 물가 대비 음식은 살짝 비싸지만 멋진 뷰를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맛도 괜찮은 편이고요!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들이 굉장히 정신 없이 바빠 보였지만 다들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뷰아룬 요약 정리

  • 인스타그램 dm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 왓아룬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으려면 적어도 한 달 전 예약하자!
  • 1부(5시 30분)로 예약하면 선셋부터 야경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 최소 주문 금액 있음
  • 계단 많음, 엘리베이터 없음
  • 왓아룬 정면 뷰 상당히 멋짐!
  • 음식 맛은 ‘중’ 정도
📌 더 많은 태국 여행 정보를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세요!

방콕 마사지 추천 리스트 6 + 찐 후기를 곁들인

방콕 쇼핑 리스트 7 (고메마켓 편)

방콕 맛집 리스트 8 (직접 가본 후기 + 메뉴 추천)

가성비 최고 + 감성적이고 예쁜 방콕 호텔

10만원대 만족도 높은 방콕 호텔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