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맛집 추천 – 태국 음식점 반쌥

목동 맛집
반쌥

목동 태국 요리 전문점 ‘반쌥’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반쌥은 이미 목동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태국 음식 좋아하는 분들과 여러 번 갔는데 다들 만족했던 곳이에요. 특히, 반쌥은 평일 점심 세트 메뉴 할인이 있어서 목동 점심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 드려요!

목동 맛집 반쌥 음식 후기

기본으로 나오는 태국식 샐러드예요. 양배추와 토마토, 땅콩에 약간의 페퍼 가루와 피쉬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피쉬 소스가 너무 강하지 않아서 적당히 상큼했고, 다른 음식을 먹을 때 이 샐러드가 느끼함도 잡아줘서 좋았어요. 각종 소스와 고추 절임도 마련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목동 맛집 반쌥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팟타이…! 왼쪽은 디너 때 먹은 팟타이고, 오른쪽은 런치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팟타이에요. 먹을 땐 몰랐는데, 이렇게 비교해보니 데코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맛은 둘 다 맛있어요! 딱 기본에 충실한 팟타이였어요.

목동 맛집 반쌥
목동 맛집 반쌥

다음은 뿌팟퐁커리입니다. 위와 같이 왼쪽은 디너, 오른쪽은 런치인데, 양에 큰 차이는 없었어요. 역시 실패 없는 메뉴 답게 맛있었어요!! 볶음밥이나 밥 주문하셔서 같이 드시면 최고입니다…!

소갈비 쌀국수와 똠양꿍+면 추가, 새우 볶음밥도 먹어 봤어요. 다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 똠양꿍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히 시큼하고 매콤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물론 평소 태국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겐 호불호가 있겠지만, 태국 음식 좋아하신다면 이 곳의 똠양꿍 꼭 드셔보세용!

사진은 없지만 런치 세트에 코코넛 치킨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도 코코넛 향이 적당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런치 세트가 코코넛 치킨, 뿌팟퐁 커리, 새우 팟타이, 라이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튀긴 메뉴가 둘이어서 먹다 보면 약~간 느끼함이 느껴지긴 했어요. 그렇지만 구성 대비 가격이 2만 9천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누구나 좋아할 메뉴라서 시키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

그리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음식들이 정말 다 만족스러워서 목동 맛집으로 인정…!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 먹으러 재방문하려고요ㅎㅎㅎㅎ

가게 정보

  • 평일 점심과 주말 저녁 방문 기준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특히, 평일 점심은 직장인 점심 식사 예약이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 또는 11:30 오픈 시간이나 13시 이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 영업 시간: 월~토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 일요일 휴무
  • 전화: 0507-1372-3535
  • 주차: 가게 옆 주차 공간에 1~2대 가능, 그 외 근처 길가에 주차해야 함.
  • 반쌥 네이버 지도에서 보기

Leave a Comment